야식으로 시킨 족발에서 나온 쥐. 늦은 밤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친구들과 시키는 야식, 오랜 기다림을 끝내고 야식을 받아 들었는데 이 야식 안에서 먹을 수 없는 것이 나오면 기분이 어떨 것 같나요?저는 기분이 몹시 나쁠 것 같습니다. 아마 다시는 그 가게에서 음식을 시키지 않을 것이고, 정신적인 피해도 보상받고 싶겠죠.최근 족발을 먹으려고 시킨 손님들이 크게 놀랐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출처; mbc 뉴스데스크 캡쳐본사가 지점들의 위생을 전혀 관리하지 않는지, 가게에서 시킨 족발에서 살아있는 쥐가 나온 것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가게 안에도 쥐가 살아 숨쉬고 있었다고 합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람들 벌써 좌표 찍고 평점 거덜나는 중" "과태료 50이 말이 되는 사항이냐 진짜? 법 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추천 이슈 칸예 웨스트, 내한 후 은퇴 소문? 한국 공연이 마지막 무대?
AD 지금 뜨는 이슈 마그네슘과 물이 만나면 일어나는 신기한 현상 스님을 화나게 만든 게이머 강아지 주인이 산책하다가 화나는 순간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금속가공의 세계 어떻게 했는지 너무 궁금한 식탁보 빼기 젊은 세대에게는 인기 없다는 안주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