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이 보내는 문자 '자니?' 의 비밀 출처: 픽사베이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전 남자친구가 밤에 가끔 "자니?"라고 하는 이유에 대한 글이 올라와 화제이다.해당 게시물에는 EBS1 "까칠남녀"의 유튜브 영상 등록되었다."자니?"의 이유는 해당 영상의 출연자에 따르면 그리움이나 스토킹을 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바로 성적인 메시지라는 것이다.이유는 다시 만나면 언제든지 성관계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밤늦게 "자니?"라는 문자를 보낸 것이라고한다.출처: 유투브 'EBS 까칠남녀' 추천 이슈 칸예 웨스트, 내한 후 은퇴 소문? 한국 공연이 마지막 무대?
AD 지금 뜨는 이슈 양치를 해도… 지독한 아침 '입냄새' 줄이는 간단한 방법!? 래퍼 조광일의 맨탈 관리방법. 당신이 몰랐던 기상천외한 발명품. 몽골이 한국에서 사간 중고버스 한글을 안지우는 이유 녹색 어머니는 이제 없다. 아육대 무관중으로 경기 강행??. AD